비주얼(0 개)
- GM전공
GM전공
최고경영자 및 관리자의 입장에서 효율적 · 효과적으로 기업을 이끌어 나갈 수 있는 이론과 방법에 초점을 둔 종합 경영학 영역입니다.
- OBHR전공
OBHR전공
인적자원(HR, human resource)을 대상으로 하는 인적자원관리(HRM, human resource management)와 인적자원개발(HRD, human resource development)에 대한 컨설팅 역량의 개발은 물론, 기업문화 및 조직설계 등에 대한 실제의 컨설팅 역량을 함께 개발하는 것을 주목적으로 합니다.
- DS전공
DS전공
기업의 고유 기능인 생산관리 및 물자의 이동과 운송과 관련된 물류관리 등의 기능들을 포함해서 기술과 정보자원을 기반으로 한 기업의 변신과 변화에 관한 부분을 다루는 영역입니다.
- 마케팅전공
마케팅전공
경영의 시작점과 종착점의 성격을 갖는 시장(market)과 소비자(consumer)를 연구 대상으로 하여, 궁극적으로 기업과 소비자가 윈-윈 하는 세계를 추구하는 분야입니다.
- 회계금융전공
회계금융전공
재무금융과 회계세무 분야로 구성된 융합전공으로 두 분야의 종합적 학습을 통해 시너지를 창출하는 실무역량을 배양하도록 합니다. 재무금융 분야는 최신 이론과 실무적용 능력을 배양하고 창조적 의사결정능력과 리더십을 고루 갖춘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한 과정입니다.
- 경제정책전공
경제정책전공
기업의 경영환경에 심대한 영향을 미치는 정부의 다양한 정책들을 그 이론적 배경과 실제 수행과정, 그리고 민간부문에의 영향을 중심으로 학습·연구하는 것을 주목적으로 합니다.
- 국제무역전공
국제무역전공
국제무역실무, 국제경영, 국제경제, 국제금융의 핵심 영역을 학습하는 글로벌시대 가장 현대적이고 최첨단의 전공입니다. 특히, 국제무역전공은 기업인, 비즈니스 경영자, 무역업 종사자뿐 아니라, 관세사 ․ 경영지도사 ․ 국제무역사 ․ 원산지관리사 등 무역관련전문가, 글로벌투자와 자산관리 전문가, 창업에 관심을 가진 학생층 모두에게 심도 있는 실무 중심의 지식을 제공합니다.
- 강의맛보기